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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주하는 질문 top10
작성일 22-03-23 23:13  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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■사서한번호를 누락하고 주문하였습니다 어떻게 하나요?

- 주문서에 구입물품 택배번호(=트래킹번호)를 정확하게 기입해주시면 확인됩니다. 반드시 해당물품이 물류센터에 도착 전에 주문서를 작성해주세요. 도착 후에는 노데이터물품 알림은 드릴수 있으나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 이후 주문시에는 사서함번호를 기입해주세요.



■배송비를 미리 알려주세요. 

- 배송비는 주문서내 모든 물품 도착 후 포장완료 되어 측정됩니다. 그렇기에 미리 알 수가 없습니다. 단품 주문이라고 하더라도 포장 후에 무게가 다소 달라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.



■수취거부가 가능한가요? 

- 배송대행지에서는 수취거부가 불가능합니다. 단, 파손이 되어서 오는 경우에는 수취거부가 가능합니다. 이미 출발한 물품 반품을 원할시에는 판매자와 환불 반품 상의를 한 후 배송대행지 도착 후 리턴(반품) 신청을 해주셔야합니다.



■한국외 다른 나라로 배송 가능한가요? 

- 불가능합니다. 물품 수령은 한국으로 하셔야합니다. 한국에서 수령 후 EMS 발송하셔야합니다.



■전자제품 구입 배송 가능한가요? 

- 전자제품 구입 가능 배송가능합니다. 단, 전파법상 동일한 전자기기는 1개만 허용됩니다. 부속품은 수량제한이 없습니다. 하나의 주문서에 마우스1개 + 키보드 1개+ 선풍기 1대 이런식으로는 가능하나 선풍기 2대이상은 불가합니다. 전자기기 직구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구매하시기 전에 국립전파연구소 문의 해주세요. 



■타오바오외 주문 가능한가요?

- 중국직구시 타오바오직구가 비중이 높지만 다른 사이트 구입도 물론 가능합니다. 배송대행 주문서 작성시 구입하신 물품 옵션 정보 정확하게 기입해주세요.

위챗상점 또는 타오바오 외 사이트: 1688알리바바 http://www.1688.com 샤오미 http://www.mi.com 등이 있습니다.



■직구 자가사용인증기준이 궁금해요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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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가사용인증기준을 초과하면 세금이 부과됩니다. 위의 품목들 확인해주세요. 



■물품 금액을 실제 가격보다 낮게 입력 가능한가요? 

- 상품 단가를 낮춰서 신고하는 것(언더밸류)은 관세를 낮추기 위한 불법행위입니다. 통관과정시 적발된다면 과태료부과, 통관지연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. 또한 세관 블랙리스트로 등록되어 이후 직구시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

■배송가능한 물품 무게와 부피 제한이 있나요? 

- 물품 무게 및 부피 제한은 없습니다. 단 무게가 커질수록 부피가 클수록 그에 따른 할증료가 추가 됩니다. 또한 한국택배사에서 정한 기준 규정에 따라 택배발송크기를 초과하는 크기,무게는 고객착불인 화물택배로 배송됩니다. 부가서비스요금 - 화물택배안내 내용을 확인해주세요.



■배송이 늦어지는 이유는 무엇인가요? 

- 배송이 늦어지는 이유는 여러 원인이 있을 수 있습니다

- 주문서에 트래킹번호가 기입되지 않았을 경우

- 할인행사, 긴 연휴로 인하여 물량이 폭증한 기간

- 주문서의 빈번한 합침, 분할, 재포장 요구가 있을 시

- 출고 후 한국통관장에 통관물품이 많이 밀려있을 경우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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